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빈 ECS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방법이다. 새로운 내용은 없다. 아래 참고 페이지를 그대로 번역한 수준이다. 이 페이지 찾는데 한참 걸렸기 때문에 시간 절약하시라고 포스팅한다. ECS가 아직 실험 단계인 기술이라 그런지 문서가 여기저기 흩어져있다.
- 버전 2019.1b4 이상의 유니티 에디터를 실행한다.
- 적당히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한다.
- 패키지 매니저(Package Manager) 창을 연다.
- Menu -> Window -> Package Manager
- 창 위쪽의 Advanced 버튼을 클릭해서 Show preview package 옵션을 선택한다.
- Packages 폴더의 manifest.json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도 있지만 위 방법이 더 쉽고 직관적이다.
- 아래의 주요 패키지를 프로젝트에 추가한다.
- Entities
- Hybrid.Renderer
- 이어서 나머지 패키지를 프로젝트에 추가한다. 설치 순서가 중요한 것 같지는 않다.
- Burst
- Collections
- Jobs
- Mathemati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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